본문 바로가기

설법이야기

[스크랩] 영원한 평화를 이루려면


시비 다툼 없는 영원한 평화 속에서
살고 싶으면
이것을 잘 관리 해야 합니다

첫째 : 눈에 보이는 대상을
나의 주관 관념에 맞추려 하지 말것

둘째 : 귀로 듣는 소리를 나의 주관 관념에
맞추려 하지 말것

셋째 : 코로 맡은 냄새를
나의 주관 관념에 맞추려 하지 말것

넷째 : 상대의 입에서 나온 말을
나의 주관 관념에 맞추려 하지 말것

다섯째 : 몸에 닿는 느낌을
나의 주관 관념에 맞추려 하지 말것

여섯째 : 모든 사람들의 생각을
나의 주관 관념에 맞추려 하지 말것
In eternal peace without controversy
If you want to live
We have to manage this well.

First: The visible object
Do not try to match my subjective notions

Second: I heard the sound of ears in my subjective opinion
Do not try to match

Third:
Do not try to match my subjective notions

Fourth: The words from the opponent's mouth
Do not try to match my subjective notions

Fifth: I feel the touch
Do not try to match my subjective notions

Sixth: All people's thoughts
Do not try to match my subjective notions

출처 : 좋은세상함께만들기
글쓴이 : 수미산 원글보기
메모 :

'설법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영원한 해탈  (0) 2018.08.23
[스크랩] 결자해지  (0) 2018.08.04
[스크랩] 오직 이것이다  (0) 2018.07.19
[스크랩] 구업을 짖지 말자  (0) 2018.07.08
[스크랩] 인과법  (0) 2018.07.07